새 사옥을 지어 옮기겠다던 해수부가 건물을 임대해 완전 이전하게 된 데 대해 신선한 충격으로 받아들이는 분위기도 읽혔다.
■전격적인 임대 사옥 결정 “환영”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10일 해수부 발표 직후 자신의 SNS에 “해수부의 빠른 결정을 환영한다”고.
왕길역 푸르지오
[앵커] 새 정부의 검찰 개혁 첫걸음은전격적인 검찰 고위직 인사로 시작됐습니다.
문재인 정부에서 이른바 '검수완박'에 나섰을 당시 중책을 맡았던 이들을 다시 중용함으로써 '검찰 개혁'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포석이라는 평가입니다.
상당히 신속한 진행이라고 봐야되겠죠.
받기 위해 창구로 이동하고 있다.
대출 신청자들과 예정자들의 은행 영업점 창구 방문과 전화 문의가 쇄도하고.
7800명에 달하는 인력을 감원했다.
당시 전체 직원의 약 6% 규모로 충격적인 수준이었지만, 더 놀라웠던 것은 핵심 사업 전략의전격적전환이었다.
1990년대 이후 한 번도 벗어나지 못했던 윈도우 중심 생태계를 버리고, 클라우드라는 새로운 사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김민석 국무총리와 의료계의 회동 등으로 단절됐던 의정 대화의 물꼬가 터지고, 지난 12일 의대생들이전격적으로 '전원 복귀'를 선언하면서 전공의 복귀 논의에 더욱 속도가 붙는 모양새다.
김민석 국무총리와 의료계의 회동 등으로 단절됐던 의정 대화의 물꼬가 터졌고, 지난 12일 의대생들이전격적으로 '전원 복귀'를 선언하면서 전공의 복귀 논의에 더욱 속도가 붙는 모양새다.
박주민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은 오늘(15.
고소 등 법정다툼을 벌이며 잔금 납부를 미루면서 등기 이전을 하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피스텔 관리를 맡고 있는 B사는전격적으로 미입주 수분양자들을 대상으로 관리비를 부과하며 압박하고 있다.
지난해 8월부터 지난 5월 말까지 10개월간의 관리비로.
의대생들이전격적으로 복귀를 선언한 가운데, 전공의들의 복귀도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장기간 이어진 '의정 갈등' 출구가 보이는 점은 긍정적이지만, 전공의들이 수련을 마칠 때까지 입영을 늦춰주는 '입영 특례' 등 각종 청구서를 내밀 것으로 보여 '특혜.
이루었다고 알고 있다”고 답했다.
안 후보자의 발언은 노무현 정부 당시인 2006년 11월 한미 정부가 2012년 4월에 전작권 전환을전격적으로 합의한 것을 지칭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후 이명박 정부 들어 전작권 전환 시기는 2015년 12월로 연기됐고 박근혜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