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린 소매유통업이 3분기(7~9월)에 경기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정부가 곧 발행할 소비쿠폰 특수가 예상되는 편의점과슈퍼마켓등의 업종은 여타 업종보다 기대가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3일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
2008년 경기도 시흥시 한슈퍼마켓점주가 살해한 혐의를 받는 A씨가 지난해 7월 17일 오전 경기도 안산 단원구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심문에 출석하고 있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는 강도살인 혐의로 구속 기소된 A 씨(50)에 대한 상고심에서 무기징역을.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 모델하우스
범행 16년 만에 검거된 시흥슈퍼마켓강도살인범이 대법원에서 무기징역을 확정받았다.
범행 16년 만에 검거된 시흥슈퍼마켓강도살인범이 대법원에서 무기징역을 확정받았다.
뉴시스] 서울 서초구 대법원.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경동시장에서 한 소비자가 배추를 고르고 있다.
정부는 2280억원을 투입해 할인 행사 지원 대상을 대형마트 위주에서 전통시장과슈퍼마켓등으로 점차 확대키로 했다.
[뉴시스] 정부가 올해 국민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농산물 할인 지원 대상 확대에 2280억.
2014년 독일 베를린에서 문을 연 '오리지널 운페어팍트(Original Unverpackt)'는 독일 최초로 일회용 포장재를 완전히 배제한슈퍼마켓이다.
[2] 이곳에서는 식료품, 화장품, 청소용품 등 60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별도 포장 없이 판매한다.
새 주인 찾기 총력전돈 되는 SSM만 따로 인수?…'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분할매각 재부상 홈플러스가 인가 전 M&A에 나선 가운데슈퍼마켓사업을 담당하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분할 매각 가능성에 업계 관심이 쏠린다.
낮추기 위해 농산물 할인 지원에 2300억원 가량을 투입한다.
이를 통해 할인 행사 지원 대상을 대형마트 위주에서 전통시장과슈퍼마켓등으로 점차 확대키로 했다.
26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정부는 최근 1차 추가경정예산을 통해 농축산물 할인 지원 사업 예산.